해충 방역 모기 파리나방 퇴치 식당 여름 불청객 모기 파리포충기 설치로 개체수를 줄여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환경위생을 생각하는 해충방제 전문기업 에스디원입니다.장마철에 접어들면서 각종 벌레가 우리를 괴롭히고 있는 우리 생활공간에 침투하는 벌레를 효과적으로 퇴치하기 위해 오늘도 끊임없이 연구하고 현장에서 해충퇴치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오늘은 위생해충 중 파리모기 퇴치에 대해 글을 올리고 방제방법으로 화학적 방법과 물리적 방법, 포충기를 이용한 개체수를 줄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먼저 파리모기는 완전히 변태하는 해충으로 알 > 애벌레 > 번데기 > 성충 단계를 밟습니다.알은 살충제로 완전 제거가 불가능하므로 애벌레가 되거나 번데기가 성충이 되었을 때 방제가 가능합니다.
모기는 흡혈 대상을 구하러 이동합니다. 이산화 탄소, 냄새, 열감이 밀려옵니다.파리는 대부부 부패한 음식이나 동물 배설물 동물 시체 당류에 의해서 유인되면서 크로 파리의 경우 식당에서 고기와 육류를 파는 곳에 많이 눈에 띕니다.특히 파리가 많이 나타난다는 것은 어딘가 부패한 음식이나 동물 시체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주변 환경 관리가 우선돼야 하고, 잔류 분무와 벌레 잡이 기관의 설치 등으로 한꺼번에 제거할 수 없으므로 정기적으로 관리해야 합니다.이는 방제 회사와 식당 업주 간 환경 개선 노력이 선행돼야 개체 수를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파리의 경우 최적의 조건에서 알에서 성충까지 6일 걸리고 1회당 120~150개의 젓도의 알을 산란합니다.(설탕, 녹말 가루, 부패 또는 발효되는 음식)크로 파리의 경우 동물의 시체 또는 대변을 산란 장소로 사용하는 동물이 죽으면 처음 보는 해충의 하나이다.(동물성 음식물 쓰레기 썩은 고기 등)시바사키 라의 경우 알을 산란하지 않고 애벌레를 낳는 유성 생식을 한다.(동물성 음식을 좋아하는 생선이나 건물)초파리는 여름에 흔한 해충에서 암컷은 한번에 500여개의 알을 낳는다.행동 반경은 넓지 않습니다만, 성충은 먹이를 구하기 위해서 수킬로까지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초파리는 이스트와 소금을 좋아합니다.(방치된 과일, 맥주, 채소 등 싱싱한 음식의 당분이 발효하는 시점을 좋아합니다)쇼우 파리가 실내에서 많이 볼 수 있다는 것은 서식을 의미합니다.코프츄하에은 자주 집 안에서 발견되는 파리에서 동물의 시체 부패한 음식이 있는 곳이 산란 장소인 하수 라인 등에서 많이 서식(일식당, 고깃집에서 많이 발견)과 코프게은 낮에는 벽면에서 휴식하는 야간에 활동하는 습성을 갖는다.실내에서 대규모 서식하는데 모판과 배수 시설에 서식합니다.정화조 및 버스 라인의 유기물은 좋은 먹이이기 때문에 대규모에 서식하며 특히 밑 하수관 슬러지가 주먹을 쥐고 있다.모기는 주변의 고인 물이나 숲 등 습한 장소에서 많이 서식 하여 발생합니다.(수풀 정화조 등에서)
식당의 경우 정기적으로 해충 방제 서비스를 받는 곳이 많지만 비용 부담으로 자체적으로 셀프 방제를 하는 곳도 많이 있습니다.포충기 장비도 구입해 직접 관리할 경우 한 달에 한 번 줄을 교체해야 하고, 1년이 지나면 등 교체를 해야 합니다.설치와 교체가 편리한 포충기는 초기 비용을 지불하고 직접 관리하는 방법과 장비 구입 없이 방제업체에 정기적으로 관리비를 지불하여 해충 구제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해충 방제 양심과 전문화된 지식, 그리고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1. 정부지역보건소 신고(적정장비/사무실) 실태조사 후 신고증 교부, 2. 법정교육을 이수하여야 합니다(한국방역협회) 해충방제, 소독방역을 하기 위한 최소한의 자격입니다.
항상 고객님 입장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포충기 판매도 가능하며 정기적인 관리를 받으면 무상 설치 후 매월 관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포충기 #해충방역 #모기제거 #파리퇴치 #정기방역